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Q 요즘 워킹화들은 대부분 가볍게 나오는 거 같은데 너무 무거운거 아닌가요?
A

신어보기 전 제품을 들어만 봤을때는 무겁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신어보면 들었을때 느꼈던 무게감이 잘 느껴지지 않고, 워킹시 안정성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Q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나요?
A

처음 가격적인 면만 본다면 비싸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신발은 디자인비와 브랜드비가 주를 이루는 반면, 기능성 신발은 재료에 따른 기술력과 원재료비가 월등히 높습니다.

또한, 디자인을 우선해서 구입하는 신발이 아닌, 건강을 위한 기능성 신발이기 때문에 오히려 효과를 본 고객들은 한번에 2~3켤레를 구입하기도 합니다.

Q 신고 뛰어도 괜찮은가요?
A

이 신발의 경우, 워킹화이므로 뛰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걷는 것만으로도 조깅할때와 거의 동일한 칼로리가 소비됩니다. 빠르게 걸으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뛸 필요없이 이 신발을 신고 걷는 것 만으로도 같은 운동 효과 및 칼로리 소모를 할 수 있습니다.

Q 오래 신고 다닐수록 효과가 빠른가요?
A

젊은 사람은 하루 종일 신어도 상관없으나, 연령대가 높거나 체력이 약한 사람은 하루 30분~1시간 정도가 좋습니다.
이후 적응이 되었다 판단되면, 천천히 2시간, 3시간 등과 같이 늘려가면 됩니다.
하루 긴시간, 단기간이 아닌, 최소 3~6개월 이상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체중에 따라 스프링이 다른가요?
A

기본적으로 남성돠 여성이 스프링의 강도가 각각 다르게 출시되며, 체중과 필요에 맞게 스프링의 교체가 가능합니다.

* 여성: 75kg 이상,  남성: 50kg 이하, 100kg 이상 시 적용 가능합니다.

Q 신은지 4일째인데 발이 좋아지기는 커녕 다리가 아픈데 왜 그런가요?
A

몇 십년간 사용하지 않던 미세 근육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며, 아울러 몸이 호전되어 간다는 신호를 보내는 자연스런 현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등산을 가거나 운동을 하면 몸이 아픈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별 통증 부위와 적응기간의 차이는 (최소 7일~최장 3개월까지) 있겠지만, 일시적인 현상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익숙해지기 전까지 종아리가 당기거나, 저림 같은 증상이 있을 수 있고, 평소 몸이 좀 약한 편이라면 일시적인 어지러움과 울렁증, 허리 통 증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통증이 심할 경우에는 1~2일 정도 착용을 멈추고 절반으로 시간을 줄여 늘려나가는게 좋습니다.


* 명현 현상 : 질병으로 무너진 신체내부의 균형을 회복시키기 위해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 인체의 조직과 세포들이 활성 에너지와 함께 공명하면서 반응을 일으키게 되고, 몸이 순간적으로 나빠졌다가 좋아지는 과정을 겪음.

Q 평소 허리가 아픈데 효과가 있을까요?
A


신발을 신어보면 자동으로 어깨와 허리가 펴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매장에서 노이타 제품을 신고 몇 발자국만 걸어본 후 놀라는 고객들이 많으신데요,
스프링이 눌려질 때 몸이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자동으로 어깨와 허리를 펴게 하고, 자연스럽게 바른 보행 자세를 유도하게 됩니다.
평소 이 신발을 신고 걷는 것으로 자세/체형교정의 관리를 받으시는 것과 다름 없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