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이 중단된 인테넛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입니다. 원활한 쇼핑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업그레이드 하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노이타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애플라인드X(주)노이타보니 워킹화&골프화 홈쇼핑 판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5

롯데홈쇼핑, "프로골퍼 레슨권부터 골프 패키지까지" 골프족 공략 본격 시동


▲롯데홈쇼핑 골프화 방송이미지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더퍼스트 임한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본격적인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프로골퍼의 1대1 레슨권을 비롯해, 골프패션, 골프여행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최근 2년간(20.1~21.12) 롯데홈쇼핑의 골프용품 주문량은 코로나19 이전과 비교해 약 2배 증가했다. 특히, MZ세대와 5,60대 액티브시니어의 주문량은 각각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3월 해외 입국자 격리면제 발표 후 판매한 필리핀 골프 패키지 여행상품은 1시간 만에 사전예약 3,500건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연령대별 골프 니즈를 분석해 패션, 뷰티, 여행 등 카테고리별 골프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MZ세대 ‘골린이’를 겨냥한 골프 레슨권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오는 10일 ‘교원KRT 필리핀 클락 골프투어 패키지’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클락은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필리핀의 대표적인 골프 여행지로 꼽힌다. 이날 방송에서 타이거 우즈가 극찬했다고 알려진 미모사 골프코스와 루이시따 컨츄리 클럽 등의 라운딩 이용권, 퀘스트 호텔 숙박권을 패키지로 구성해 판매한다.


2022년 5월 1일부터 2023년 4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13일에는 골린이들의 필수 뷰티템인 자외선 차단 패치 ‘에어뮤즈 멜라이드 패치’를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특수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의 진정과 보습까지 도와줘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는 오는 10일에 프로골퍼 임진한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애플라인드 버디골프화’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뒷꿈치 부분에 스프링과 에어쿠션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라운딩에도 스윙 밸런스 유지와 발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준다.


MZ세대 골린이들을 겨냥한 이색 모바일 콘텐츠도 선보인다. 오는 30일 까지 인플루언서 커머스 ‘셀럽 라운지’를 통해 ‘정길환 골프 레슨권’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PGA(미국프로골프협회)의 지도자 자격증 ‘클래스 A’ 멤버십을 보유한 정길환 프로에게 직접 원포인트 1대1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골프 입문자를 대상으로 정길환 프로가 수준 진단, 레슨까지 진행하는 예능형 모바일 콘텐츠 ‘위드 정길환 골프’를 선보여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31만 회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재겸 롯데홈쇼핑 TV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며 고객들의 니즈가 골프웨어와 용품 중심에서 뷰티, 여행 등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향후 트렌드에 맞춰 연령별 고객들의 골프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원본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애플라인드 워킹화&골프화 제조처 (주)노이타보니 관련기사



애플라인드-임진한, '에어룸 속 스프링' 신개념 골프화 출시


기사 원본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스포츠 전문 어패럴 토종 브랜드 애플라인드가 골프 레슨 전문가 임진한과 힘을 합해 신개념 골프화를 내놓았다.

애플라인드는 스프링과 에어 쿠션 기술을 결합한 ‘버디 맥스’ ‘버디 클래식’을 최근 출시했다. 핵심 기술은 골프화 뒤꿈치 에어 룸 속에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스프링을 함께 장착한 것이다. 애플라인드는 “이 기술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는 의료기술”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술은 한국 신발제조업체 노이타보니가 보유하고 있다.

노이타보니는 스프링이 외부로 노출되는 밸런스 슈즈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 애플라인드 골프화도 이곳에서 제작했다. 골프화에는 사과 껍질 모양 애플라인드 로고가 붙은 것도 있고 스프링 모양을 형상화한 엠블럼이 그려진 것도 있다. 스프링 형상 로고가 노이타보니 로고다. 애플라인드는 “스프링은 고급 자동차 스프링 소재로 제작됐고 에어룸도 오래 신어도 거의 주저앉지 않을 정도로 재질이 아주 튼튼하다”고 설명했다. 애플라인드는 이어 “받을 디딜 때마다 에어룸 속 공기가 신발 속 바닥 쪽으로 나오기 때문에 오래 걸어도 양말이 젖지 않고 뽀송뽀송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신발은 뒤꿈치가 약간 높아 앞으로 쏠리는 느낌을 준다. 무게중심이 약간 앞으로 이동하면 허리도 그만큼 펴지기 때문에 요통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애플라인드는 “안정적인 스윙 밸런스, 편안한 착용감, 발 피로도 감소 등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권한다”고 말했다. 임진한은 “아무리 많이 걸어도 피곤하지 않고 뒤꿈치 스프링 반동 덕분에 체중이동이 쉽다”고 자평했다. 골프화 외부 바닥을 보면 한쪽에는 애플라인드, 한쪽에는 임진한 클라스가 새겨졌다. 자기 이름을 제품에 새길 정도로 품질에 자신있다는 의미다. 소비자 가격은 38만원이다.







첨부파일 홈쇼핑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